Board

예약문의

전화
051-662-8000
이메일 문의
enquiry.busan@the-ascott.com

이용문의

  • home
  • Home >
  • Board >
  • 이용문의

레지던스 이용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폼을 작성하시어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정보

* 필수 입력사항

고객정보
* 성명
* 휴대전화 - -
* 이메일 @
* 문의내용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개인정보 처리방침 (캐피타랜드 그룹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타딘 해운대 유한회사(이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캐피타랜드 그룹 산하의 모든 부서 및 사업체 단위에 적용됩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 정보의 기밀성과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며 개인정보 보호법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및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처리의 목적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엄격한 개인정보 보호’ 원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개인정보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수적인 정보를 의미하며, 수집된 최소한의 개인정보는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적법하고 적정하게 파기합니다. 회사는 이용 목적과 관련 없이 무분별하게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엄격한 개인정보 보호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사전동의 없이 제공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며,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적절한 정보 보호조치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고객이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회사에 이전에 제공한 동의서의 내용을 보충하나 그 문서를 대체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해당 문서상의 고객님의 동의는 캐피타랜드 그룹이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처리에 관해 지니는 법률상의 권리에 대한 추가사항입니다.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처리에 관련된 회사의 법률상 권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관련 법률에 따라 허용된 최대 범위 내에서 회사는 어떠한 법적인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고객의 개인정보

1.1. ‘개인정보’는 고객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의미하며, 개인정보 또는 다른 정보와 함께 확인되는 정보를 모두 포함합니다. 고객이 회사에 제공하는 개인 정보의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가) 고객 성함, 이메일 주소 및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회사에 제출한 어떤 형태의 정보
  • 나) 쿠키, IP 주소를 비롯한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 및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정보
  • 다) 은행명, 계좌번호, 카드사명, 카드번호, 신용기록 등의 결제관련 정보

2. 개인정보 수집

2.1. 개인정보의 수집은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 가) 회사의 상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필요한 정보 제출하거나 이용문의를 접수한 경우
  • 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 또는 회사의 직원과의 대면, 전화 통화, 온라인을 통한 예약 관련 대화, 소셜 미디어 환경 및 이메일을 포함한 의사소통의 경우
  • 다) 회사의 서비스 또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하는 경우
  • 라) 고객이 회사에 연락을 요청한 경우
  • 마) 회사의 추가 개인정보 요청에 응답하는 경우
  • 바) 고객이 이메일 또는 우편 수취자 명단에 포함되길 원하는 경우
  • 사) 회사의 프로모션 또는 기타 활동에 응답하는 경우
  • 아) 회사의 시장 조사에 응답하는 경우
  • 자) 어떠한 이유로 고객이 개인 정보를 직접 제출하는 경우
  • 차) 고객이 회사의 사이트를 방문 및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응대 서비스 질 향상, 직원 교육 및 평가, 신원 확인 목적, 피드백,, 고객의 문의 및 요청 응답, 불만사항 해결 및 기타 관련된 목적을 위해 통화 또는 대면 서비스의 내용을 녹음하거나 모니터 할 수 있습니다.

2.2. 고객이 본인의 배우자, 자녀 및/또는 부모를 비롯한 제 3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한 경우, 고객은 제 3자를 대신하여 제 3자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처리와 아래에 명시된 목적을 위한 회사의 제3자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개인정보 이용 및 처리

3.1. 회사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고객이 요구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과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이해하기 위함입니다. 이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회사는 ‘1. 고객의 개인정보’에 명시된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3.2. 회사는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해 관계법령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고 처리합니다.

  • 가) 고객이 요구한 상품 및 서비스 제공
  • 나) 고객 요구분석, 시장조사 수행, 데이터 분석 등을 포함한 상품 및 서비스 제공, 향상, 개선, 개발 및 검토
  • 다) 고객의 문의사항, 요청사항 및 불만사항 응대 및 고객과의 의사소통
  • 라) 고객이 관심을 가질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 제공
  • 마) 분쟁 조정 및 수사와 소송의 원활한 처리
  • 바) 회사의 계약상 및 법적 권리와 의무 보호 및 강화
  • 사) 사기 및 자금세탁을 포함한 범죄 예방, 감지 및 조사와 상업상의 위험 관리 및 분석
  • 아) 회사의 기반시설 및 사업 운영 관리와 내부 정책 및 과정 준수
  • 자) 관련 규칙, 법률 및 규제, 직업 규약 또는 가이드라인 준수 또는 관계당국에 의한 조사 및 법 집행 지원

3.3. 회사는 일반적으로 고객의 동의를 얻은 후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명시된 한가지 이상의 목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4. 회사는 고객과 맺은 관계의 성격에 따라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 및 처리합니다.

  • 가) 고객이 예상 임차인이거나 임차인인 경우
    • i. 자산실사 수행
    • ii. 임대차 계약 및/또는 라이센스 및 기타 필요서류 준비
    • iii. 임대차 계약 및/또는 라이센스 관리 작업
    • iv. 임대료 지불 등의 금융 거래
    • v. 회사의 정책, 약관 및 기타 관리 정보의 개정 및 변경사항 고지
    • vi. 상기와 관련된 기타 다른 목적
  • 나) 고객이 캐피타랜드 산하의 서비스드 레지던스 또는 호텔의 투숙객, 직원 또는 고객 단체인 경우
    • i. 자산실사 수행
    • ii. 서비스 개선 및 마케팅 목적을 위한 고객 프로필 설정
    • iii. 임대차 계약 및/또는 라이센스 관리 작업
    • iv. 품질 보증 충족, 직원 교육 및 평가 목적
    • v. 고객과의 관계 유지
    • vi. 임대차 계약서 및 기타 필요서류 준비
    • vii. 임대차계약 관리 작업 수행
    • viii. 투숙일에 해당하는 금액 지불 등의 금융거래 수행, 상환 의무 집행과 신용 및 내부 위험 관리
    • ix. 상기와 관련된 기타 다른 목적
  • 다) 고객이 기존 직원인 경우, 캐피타랜드 그룹의 직원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3.5. 상기의 목적은 모든 경우를 포함하는 것이 아니며, 회사와 고객이 맺은 관계의 성격에 따라 회사는 기타 목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및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타 목적은 적절한 이용약관에 따르며 해당 내용은 고객에게 고지됩니다.

3.6. 고객이 회사 또는 공동브랜드 파트너가 공동으로 제공하는 공동브랜드의 상품을 신청하거나 소지한 경우, 고객이 관심을 가질 상품, 서비스, 제안 또는 이벤트에 대한 프로모션 또는 마케팅의 목적과 제공사항을 위한 공동브랜드와의 고객 개인정보 공유 목적을 위해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및 처리할 수 있습니다.

3.7. 고객의 동의를 얻은 경우에 한해 회사는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해 고객이 정보를 이용 및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가) 프로모션, 로열티 및 리워드 프로그램을 포함한 혜택 확대 및 서비스 제공과 고객이 관심을 가질 산업 소식, 뉴스레터 및 회사의 상품, 서비스, 제안 또는 프로모션 소식 전달, 특별 상품, 프로모션 및/또는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시장 조사 수행
  • 나) 대회, 경기 및 추첨 실시 및 해당 대회, 경기 및 추첨의 결과 발표와 우승자 신원 확인 및 연락

3.8. 회사는 특정 상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또는 회사와 고객의 의사소통과 관련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및 처리해야 하는 기타 목적에 대해 고지한다. 회사가 고객에게 기타 다른 방법으로 고지를 한 경우를 제외한 해당 경우, 회사는 고객의 정보를 수집, 이용 및 처리할 수 있다.

3.9.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며 기밀을 유지합니다. 단, 관련 법률의 범위 내에서 관련된 상품과 서비스에 따라 아래에 명시된 제3자에게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 제공은 제 3자에게 개인정보가 공유되는 성격에 따라 관련 법률 하에서 추가적인 법적 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는 필요한 적절한 범위 내에서만 제3자에게 제공됩니다.

제3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가) 캐피타랜드 그룹 내 타 부서 또는 사업체
  • 나) 회사의 합작회사/ 협력사
  • 다) 통신, IT, 결제, 급여, 공정, 교육, 시장조사, 저장 및 기록 등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명시된 목적을 위해 관리, 금융, 조사, 운영 또는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계약이 되어 있는 에이전트, 계약자, 외부 서비스 제공업체 및 전문 고문
  • 라) 관련 법률에 의하여 허가를 받은 회사와 함께 또는 단독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대회 또는 기타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후원하는 외부 협력사
  • 마) 보험사, 보험조사관 및 신용정보 제공자
  • 바) 신용 조사 기관 및 채무 불이행 또는 분쟁의 경우 채권추심업체 또는 분쟁해결기구
  • 사) 캐피타랜드 그룹을 포함한 합병, 인수 또는 자산 매각 등의 기업 자산거래를 원활하게 하기 위한 실제 또는 장래의 협력사, 투자자, 피양도인, 양수인
  • 아) 회계 감사관과 변호사 등 회사의 전문 고문
  • 자) 정부에 의해 마련된 법률 또는 규칙 및 규제를 준수하기 위한 관련 정부 규제 기관, 당국 또는 법 집행기관
  • 차)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명시된 목적을 위해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된 외부 기관의 서비스를 받는 경우를 포함한 회사의 권리와 의무를 양도받은 자
  • 카) 은행, 신용카드 회사 및 각각의 서비스 제공자
  • 타) 고객에게 동의를 받은, 고객이 명시한 또는 회사에서 추후 고지를 통해 명시하는 기타 제3자

3.10. 회사는 서비스 제공자로서 고객 개인정보를 제공받고 취급하는 캐피타랜드 그룹 외부의 기관에게 고객의 정보의 기밀성을 유지하고, 고객의 사적 권리 보호를 약속하고, 관련 법률을 준수할 것을 요구합니다. 관련 법률 하에서 회사는 필요할 경우 고객의 정보보호 권리를 보호하고 규제하기 위해 제3자와 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 전송

4.1. 고객의 개인정보는 해외에 위치한 외부 서버에 저장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서 명시한 것처럼 회사를 운영함에 있어 관련 업체 및 외부 서비스 제공업자에게 고객의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며, 일부는 고객의 거주국가가 아닌 국가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국가들 중 일부는 고객의 거주 국가에서 시행하는 정보보호 수준과 유사한 수준의 정책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경우, 회사는 고객의 거주 국가 외부로 전송되는 고객의 개인정보가 적절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또한 회사는 이러한 개인정보 전송과 관련된 법률을 준수합니다.

5. 개인정보 보유

5.1. 회사는 개인정보가 수집된 목적을 위해 개인정보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고개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보존 기간은 7년입니다. 고객정보 보유의 목적을 달성한 경우, 회사는 내부 방침에 따라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6. 고객의 권리

6.1. 고객은 관련 법률 하에서 ’12.1’에 명시된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연락하여 아래와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단, 법적 조치 또는 조사 등의 이유로 권리행사가 제한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 가) 고객은 회사의 고객 개인정보를 처리여부에 대한 확인을 받을 수 있으며, 고객의 개인정보 사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법률상 필요한 경우, 회사는 제3자에게 고객의 정보를 접근 가능한 형식으로 제공하고 이 정보의 일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 나)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해야 하며, 최신의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회사는 이 개인정보가 주소의 변경 또는 다른 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으며, 회사가 고객에 대한 개인정보를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개인정보를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것을 장려합니다. 고객이 불완전하거나 부정확한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고객이 요청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다)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삭제 또는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라) 회사가 상기에 명시된 합법적인 이유 또는 공공의 이익에 근거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에도,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타당한 이유 또는 법률적 이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체 없이 개인정보 처리를 중지합니다. 회사가 직접적인 마케팅 목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경우, 고객은 언제든지 하기에 명시된 책임자에게 연락해 개인정보 이용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마) 고객 또는 다른 개인에게 부당하거나 상당한 피해 또는 정신적 고통을 유발하거나 유발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고객은 개인정보 처리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바) 회사가 고객에게 법적인 영향을 주거나 그에 상당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자동화된 의사결정을 하거나 자동화된 의사결정과정에 관련된 논리에 대한 유의미한 정보와 이 처리과정에서 상당한 또는 예상되는 결과를 얻기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고지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사) 고객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자신의 개인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에 대한 불만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6.2. 회사가 고객의 동의를 받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경우, 고객은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일부 또는 전체 목적에 대한 개인정보 이용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고객의 요청 성격에 따라 철회로 인한 서비스 제약 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3. 관련된 법률에 의거하여 상기에 명시된 고객의 권리를 행사하는 경우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요청을 확인하고 필요한 서류를 찾고, 회수하고, 복사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비용을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6.4. 권리를 행사하거나 캐피타랜드 그룹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불만을 제기하기를 희망하는 경우, 고객은 ’12.1’에 명시된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7. 관리 및 보안

7.1. 회사는 이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고객의 개인정보 관리를 감독하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들이 개인정보의 기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관련 법률 준수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있습니다.

8. 외부 사이트

8.1. 회사의 웹사이트는 협력사 등의 제3자에 의해 운영되는 다른 웹사이트 링크를 포함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 법률 또는 규제상 명시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의 웹사이트에 연결되어 있는 제 3자에 의해 운영되는 웹사이트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어떠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자에 의해 운영되는 웹사이트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필독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해당되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고객으로부터 수집하는 정보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9. 문의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고객의 개인정보에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또는 고객이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정을 희망하는 경우, 관련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장경태 대표 (051-662-8888, enquiry.busan@the-ascott.com)
개인정보 민원처리 담당부서: 게스트서비스 (051-662-8888, enquiry.busan@the-ascott.com)

10. 관련 법률

10.1.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고객의 웹사이트 이용은 관련법률에 의거하여 관리됩니다.

11. 개인정보 처리방침 검토

11.1. 회사는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 수시로 검토합니다.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개인정보와 관련한 법령 및 기술의 변경, 운영 방식의 변화, 업무 환경의 변화 등이 있는 경우 갱신되거나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작성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하고 싶은 경우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11.2. 국문과 영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기재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영문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항상 우선합니다.

 

공고 일자: 2019년 1월 18일
최신 버전의 캐피타랜드 그룹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www.capitaland.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